슬롯 커뮤니티- 최고의 슬롯

> 주제 / 2008
  • 2008/4/8

    Rengo는 "Heraso Experiment 2008"
    ~ 컨테이너 및 슬롯 나라의 단순화를 촉진하기위한 생명 실험 ~

    Rengo Co., Ltd. (본사 : Kita-Ku, Osaka, 회장 : Otsubo Kiyoshi)는 "Heraso Experiment 2008"에 참여할 것입니다. Ishikawa Masaki (고베 대학교 경제학 대학원)).
    '쓰레기 일본'(http : //gomi-jp.jimdo.com/)는 Kobe University 학생들이 이끄는 NPO 조직이며, 산업, 정부, 학계 및 민간 부문 간의 협력을 통해 폐기물을 쉽게 줄일 수있는 사회를 만들기위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Heraso Shopping"실험 2008은 폐기물 생성을 줄이기 위해 제조업체 및 유통, 컨테이너 및 포장을 단순화하기 위해 "Heraso Shopping"이라는 새로운 구매 스타일을 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실험입니다. 5 월 15 일 목요일부터 환경 정상 회담부 장관이 개최되는 고베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경영 철학의 일환으로 회사는이 실험의 목적에 동의하며 참여할 수있는 유일한 슬롯 나라 제조업체입니다.

    The Name Cardboard의 100 주년

    Renggo는 1909 년에 일본에서 첫 번째 골판지 상자를 만들었고 (Meiji 42), 그것을 "골판지"라고 명명했으며, 이제는 골판지와 같은 운송 포장뿐만 아니라 필름 포장 및 종이 컨테이너와 같은 소비자 포장을위한 포장 요구를 충족시키는 포괄적 인 포장 제조업체입니다.

    고베 가비지 감소 실험에 대한 참여

    슬롯 나라 제조업체가 '슬롯 나라 프리'실험에 참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자원 절약 및 에너지 절약은 이제 시대에 대한 수요이며 슬롯 나라 사양은 강도와 ​​성능이 필요할뿐만 아니라 환경 영향이 낮은 품목, 즉 환경 성능이 높아야합니다. 지구 환경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은 미래의 주요 과제이며, Rengo는 슬롯 나라이 적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슬롯 나라 제조업체로서 우리의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환경 영향이 낮은 골판지

    지속 가능성, 즉 지속 가능한 경제 활동, 재활용 기반 사회를 구축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경제 활동을 실현할 필요가 있지만, 판지 폐기물 용지 사용량은 이미 90%를 초과하여 재활용 기반 사회와 일치하는 최고의 슬롯 나라재가되었습니다. 슬롯 나라 절약을 고려할 때, 매장에 들어간 소비자 슬롯 나라을 보는 것이 중요 할뿐만 아니라 운송 슬롯 나라, 주로 골판지 상자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회사는 C-Flutes를 홍보하고 홍보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골판지 상자의 환경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골판지 기본 용지를 포함하여 종이 보드의 활용 속도의 트렌드는 골판지 보드를 만드는 자료입니다
    골판지 기본 용지를 포함하여 판지 기본 용지를 포함하여 판지의 활용 속도의 트렌드


    C 플루트를 사용하여 추가로 개선 된 성능

    C- 플루트는 두께가 약 4mm 인 골판지 상자입니다. 현재 주류 골판지 상자 (A- 플루트)보다 약 1mm 더 얇습니다. 얇은 판지 시트는 부피가 커지고 개선 된 하중 효율 및 저장 공간을 절약 할 수있어 생산 및 운송에 필요한 화석 연료의 소비를 줄입니다. 모든 국내 A- 플루트가 C-Flutes로 전환 된 경우, 회사는 CO2 배출량이 연간 약 130,000 톤 감소 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또한 플루트와 비교하여 강도 표면에는 거의 차이가 없으며 단계 사이의 거리는 밀도가 높기 때문에 단계를 단단히 부착하고 고위 정의 인쇄를 허용합니다.

    ● 쌓아가는 판지 케이스 비교
    친환경 C- 플루트
    ◆ Rengo는 3R 개념을 염두에두고 환경 영향을 줄이고 패키지를 개발하고 설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감소, 재사용 및 재활용.

    폐기물 감소 실험 요약

    ■ 공식 이름
    컨테이너 단순화 및 슬롯 나라을 촉진하기위한 생명 실험
    "Heraso Experiment 2008"
    ■ 커뮤니케이션 이름
    "Heraso Shopping"
    ■ 기간
    2008 년 5 월 15 일 목요일부터 금요일까지 3 개월
    ■ 실험 영역
    Kobe City의 모든 Higashinada Ward (가구 수 : 93,660 가구/인구 : 207,832 명/지역 : 30 km2)
    ■ 실험 상점
    4 상점 : Coop Kobeshia, Coop Fukae, Gourmet City Sumiyoshi Store 및 Daiei Konan Store
    ■ 참여 회사
    34113_34197
    ■ 실험 협력
    소비자 협동 조합 협동 조합 Kobe, Daiei Co., Ltd., Kobe City, Kobe University (Gendai GP)
    ■ 배경
    일본의 재활용량은 1996 년 이후 10 년 만에 거의 두 배가되었지만 폐기물 배출량 자체는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노력없이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컨테이너의 폐기물 양과 순환시 제품 슬롯 나라을 줄이고 폐기물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있는 사회를 깨닫게됩니다.2우리는 배출량과 비용을 줄이고 싶었습니다.
    ■ 목표
    대학 및 NPO 및 실험에 참여하는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우리는 일본 시장의 컨테이너와 제품 슬롯 나라을 통해 더 간단하게 폐기물을 쉽게 줄일 수있는 사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실험 방법
    <기본 실험>

    1) 식품 및 세면 도구의 경우 Milk Japan의 학생들은 간단한 포장의 범주 및 표준을 설정하고 상점의 비교 가능한 제품과 비교하여 약 800 가지 유형의 컨테이너 및 포장을 "감소 된 제품"으로 권장합니다. *체중 감량 측정은 체중, 공동2감소 효과는 물질에 의한 체중 감량 효과로 계산됩니다.
    [권장 기준]
    감소 ... 부분적으로 감소 된 것. 영화 등
    나는 잃어버린 ... 다른 제품에 사용 된 컨테이너를 잃어 버렸습니다. 트레이 등
    교체 ... 리필
    2) 표준을 충족하는 제품에는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권장 팝 및 기타 품목이 표시됩니다.
    3) 매장 및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송합니다.
    4) 소비자 행동과 의식의 변화를 통계적으로 측정했습니다.  
    ■ 설문 조사 방법
    POS 데이터에서 권장 제품의 판매량 분석
    인터뷰 방문을 통한 소비자 인식에 대한 자세한 분석
    ■ 분석 내용
    1) POP, DA Chen 등에 제공되는 권장 제품에 대한 판매 동향
    2) 정보 수준에 따른 영업 동향 분석
    3) "Heraso Products"의 표준화 가능성 분석 (CO2감소 금액)
    4) 실험 전후에 소비자 인식의 변화 비교. 환경 인식, 구매 경험, 수락, 메시지 내용 확인, 회사 이미지